요즘 속초에 엄청난 리조트가 생겨서 주목 받고 있습니다. 바로 롯데리조트 속초인데요, 위치와 뷰가 너무 좋다는 평가가 많고 무엇보다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주말과 휴가철에 사람들이 몰리고 있다고 하네요. 저는 가족여행으로 스위트33에 머물렀습니다. 최대인원은 4명으로 나와있지만, 침대방과 온돌방이 있고, 욕실도 2개가 있어서 침구만 있다면 훨씬 많은 인원이 머물 수 있습니다.

 

[링크] 롯데리조트 속초 공식 홈페이지

 

 

 

거실도 넓고, 전용 테라스가 오션뷰로 되어 있어서 전망이 최고였어요.

콘도형이라 아침/저녁을 거실에서 해결했는데, 6인 가족이 딱 맞게 식사할 수 있었습니다. 식탁은 4인 전용이라서 인원이 많으면 식사는 어려울 거에요.

 

 

 

테라스에서 바라본 대포항 전경 입니다.

바로 아래쪽에는 외옹치항이 있어서 걸어가서 회를 떠올 수도 있습니다.

 

 

 

침실에는 전용욕실도 있습니다.

침대가 너무 푹신푹신 했어요!

 

 

 

바다에서 바라다본 롯데리조트 전경 입니다.

작년에 다녀온 롯데리조트 부여도 굉장히 만족했었는데, 속초는 더더욱 좋습니다. 바다 바로 옆 언덕에 위치하고 있어서 뷰가 너무 환상적이에요.

위치도 훌륭해서 속초중앙시장이나 동명항도 얼마 안 걸렸습니다.

 

 

 

체크인하고 오후에 주변 산책을 나섰습니다.

리조트 바로 밑에는 외옹치항이 있는데, 횟집이 예상보다 많았습니다. 롯데리조트가 생기면서 장사도 더 잘 될 것 같네요. ㅎㅎ

 

 

 

 

외옹치항 앞에는 실제 고기잡이하는 배가 정착되어 있었습니다.

제가 도착했을 때 마침 배가 들어오고 있었어요. 고기를 전문적으로 잡는 배는 아니었고, 관광객과 바다낚시를 하고 돌아오는 배였습니다.

돌아오는 배에서 나오는 뽕짝 음악이 주변 사람들 혼을 다 빼놓았어요 ㅋㅋ 엄청 신나네요.

 

 

 

외옹치항 옆에는 산책로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여기는 군사지역이라서 사진촬영이 금지되어 있다고 하는데, 다들 셀카를 찍고 계시네요.

단, 개방시간이 정해져있으니 너무 늦은 시간이나 밤에는 출입할 수 없습니다.

 

 

 

끝까지 가면 롯데리조트로 올라가는 계단이 나오고 인피니티풀 바로 밑으로 돌아서 리조트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코스가 짧진 않아서 여름이나 햇볕에 강렬하면 더울 수도 있어요. 봄/가을에는 산책로 걸으면서 소화시키기 딱 좋네요^^

 

롯데리조트 내부에는 만석닭강정도 팔고 있고, 롯데리아와 각종 편의시설이 입점해있습니다.

롯데리조트 부여와 동일하게 워터파크도 리조트 내부에 있으니까 어린이와 같이 온 부모님들에게 딱 좋습니다. 추가요금이 있으니 가격을 확인하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양양고속도로가 생기면서 속초와 양양이 핫플레이스가 되어가고 있네요.

속초에 여러 호텔이 새로 생기지만, 당분간은 롯데리조트의 인기가 지속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강원 속초시 대포동 641-4
도움말 Daum 지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