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장지대였던 가산디지털단지가 IT 특구로 지정되면서 많은 회사들이 들어왔습니다. 회사들이 많아지는 것에 비해서 좋은 식당들은 상대적으로 많지 않았는데요. 이제는 식당들도 고급화되고, 맛집들도 많아져서 가디 맛집을 찾는 분들이 늘고 있습니다. 오늘 방문한 "미스터스시"도 뜨고 있는 가산디지털단지 맛집이에요. 해운대에서 시작한 미스터스시는 프렌차이즈화되어 가산동까지 상륙하게 되었네요.

 

미스터스시 가산로데오

 

Tel : 02-866-9996

주소 : 서울 금천구 벚꽃로 254

메뉴 : 런치 1만원 ~ 1.8만원 / 특선초밥 1.8만원 / 미스터초밥 2.5만원 / 사시미코스 2.5만원부터

 

 

 

 

 

 

 

 

미스터스시 가산로데오점은 마리오아울렛과 현대아울렛, W몰이 몰려있는 곳에서 한블럭 정도 떨어져있습니다.

도보로 3분 정도 거리에 있기 때문에 쇼핑오셨다가 들리시면 딱 이에요! 주말이면 가산동에 사람들이 바글바글한데, 시원한 미스터스시에서 쉬었다 가는 것도 현명한 쇼핑 방법 입니다!

 

 

 

 

깔끔한 테이블이 역시 일식집 답네요. 일식당이 대부분 깔끔해서 위생이 안 좋은 곳은 가고 싶지 않더라구요. 특히, 회나 초밥이 날로 먹는 음식이기 때문에 위생은 필수 입니다!

 

 

 

 

 

사시미와 스끼야끼 중에 한참을 망설였어요.

당연히 초밥이나 회를 먹으러 온 건데, 스끼야끼 사진이 저희를 너무 유혹하더라구요.

하지만 첫 방문이기 때문에 미스터스시만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사시미 코스 A를 주문하였습니다.

 

사시미코스A는 사시미와 초밥, 튀김, 우동 or 알밥이 나오는 코스 요리로 가격에 따라서 사시미와 초밥의 종류가 다릅니다.

 

 

 

기본 샐러드

 

 

 

기본 세팅

 

생강과 락교는 셀프입니다.

주문을 하면 샐러드와 미소된장국을 가져다 주세요.

 

 

 

사시미 10 PCS

 

5종류가 2점씩 나옵니다. 회는 모두 신선했어요.

너무 신선해서 놀랄 정도였어요. 부드럽고 크기도 적당해서 완전 만족했습니다.

사시미 때문이라도 사시미 코스를 주문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

 

 

 

 

초밥 6 PCS

 

사시미에 사용되는 회랑 동일한 종류의 초밥 입니다.

회가 신선하니까 초밥도 맛있네요. 육류를 좋아하는 와이프는 와규초밥이 가장 맛있다고 하네요.

저는 뭐...다 맛있었습니다^^

 

 

 

 

튀김 (새우/고구마/감자/호박)

 

튀김을 먹을 때쯤에는 이미 배가 너무 불렀어요 ㅠㅠ 하지만 새우는 꼭 드셔야 되요.

일식집에서 이런 튼실한 새우 튀김은 처음 먹어봤네요. 새우를 양보할 순 없었어요.

 

 

 

 

우동 or 알밥

 

2인이라서 각각 하나씩 주문했습니다.

배가 너무 불러서 반도 못 먹고 다 남기고 왔어요. 양이 엄청나네요.

그렇다고 신선하지 않거나 허술하지도 않아요. 저렴한 가격에 극친한 대접을 받고온 것 같아서 뿌듯한 주말 점심이었습니다. 가산동에서 초밥이 드시고 싶으면 미스터스시 가산로데오점이 최선의 선택일 것 입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금천구 가산동 60-24 월드메르디앙1차 1층 | 미스터스시 가산로데오점
도움말 Daum 지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