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동에서 가장 핫한 장소를 고르라고 하면, 현대백화점이나 오목교역 근처 입니다. 최근에 가본 곳 중에서 가장 괜찮은 곳은 현대 41타워 2, 3층에 있는 식당가 입니다. 현대 41타워는 최근 리모델링이 끝나서, 회식장소나 목동 데이트 장소로도 많은 분들에게 인기 만점 입니다. 많은 브랜드가 입점해있었는데 오늘은 미국에 사는 친구과 함께 "토마틸로"에 방문하였습니다.

 

텍사스에 살 때 멕시칸 요리를 자주 먹는 편이라서 한국에 있는 멕시칸 요리 브랜드를 평가해보겠다는 야심찬 각오와 함께 토마틸로로 갔어요. ㅎㅎ

토요일 12시라서 손님이 없을 줄 알았는데, 이미 몇 테이블은 식사 중이셨고 그 이후에도 꾸준히 손님이 들어왔습니다. 타코 정도만 생각하고 갔는데 생각보다 많은 메뉴에 놀랬어요.

 

 

 

 

주변에 회사들이 꽤 있어서 평일 점심에도 손님들이 많이 찾아올 것 같아요. 토마틸로에는 평일 런치 세트가 있어서 저렴한 가격에 멕시칸 요리를 맛 볼 수 있습니다. 인당 1만원도 안되는 가격으로 즐거운 점심을 즐길 수 있겠네요. 개인적으로 토마틸로의 그릴 요리가 너무 맛있던데, 그릴에서 구워진 패티가 들어간 버거류도 맛 보고 싶었어요 ㅠㅠ

 

 

 

실속 메뉴 세트와 커플세트도 인기 만점일 것 같아요.

메뉴가 너무 많아서 음식을 고르기 힘들더라구요. 다행히 친구가 대부분의 메뉴를 먹어봐서 쉽게 고를 수 있었습니다.

일반적으로 타코보다 브리또가 더 맛있다고 하는데...개인차인지 진짜인지 조만간 확인해보겠습니다!

 

 

 

저희가 주문한 파히타는 다양한 음식을 또띠아에 싸먹는 메뉴 입니다.

메뉴 구성도 다양하고 스테이크(고기!!!)도 있어서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메뉴에요! 양은 1.5인분 정도 된다고 하는데, 또띠아를 몇 장 추가해서 먹으면 2인이서 충분히 먹을 수 있는 양 입니다. 양이 적다면 메인 메뉴 1개나 사이드 메뉴를 추가로 주문하시면 되요.

 

 

 

기본 세팅

 

테이블에 티슈가 부족한데, 점원에게 가져다 달라고 하시는 것이 좋아요.

 

 

 

Came Asada Steak Fajita 39,000원

 

그릴에 구운 맛있는 스테이크와 야채, 토마토소스, 빈이 철판에 나옵니다. 칠리/샤워/아보카도 소스는 별도로 주세요.

또띠아는 8장 정도 나오는데, 천원을 내면 4장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소스는 1번만 리필이 된데요.

 

 

 

 

 

다양한 방법으로 싸드시면 되요.

평소에 먹던 또띠아는 동그랗고 큰 편이데, 파히타를 편하게 먹기 위해서 4등분으로 쪼개놓았습니다. 또띠아가 작아서 오히려 먹기 편한 것 같아요. 햄버거나 또띠아는 먹으면 먹을수록 너무 지저분해져서.....토마틸토의 또띠아는 딱 2입이면 먹을 수 있어서 깔끔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모든 재료를 다 넣고 싸서 먹었는데, 맛이 꿀맛!!

지금까지 먹어본 멕시칸 요리 중에 제일 맛있네요. 생각해보면 매번 빕스에서나 이렇게 만들어서 먹었던 것 같네요.

멕시칸 요리는 처음!! 멕시칸 진짜 괜찮은듯^^

 

 

 

토르티아 스프 6,000원

 

토리티아 스프는 토마토 소스와 고수가 들어간 스프 입니다. 약간 동남아 느낌이 날 것 같아서 시켰는데, 태국에서나 맛볼만한 맛이네요. 느끼함을 없애주기 좋은 스프이지만 고수향 때문에 싫어하시는 분들도 있을 것 같아요.

 

저는 깔끔해서 맛있게 먹었는데, 다음에 방문하면 다른 메뉴에 도전해보려고요^^

 

 

 

오렌지 에이드 5,000원

에이드는 에이드! 시원하게 마셨습니다.

 

토마틸로의 음식은 전반적으로 너무 훌륭했고요, 미국친구도 괜찮게 하는 집이라고 하더라구요.

한국에 있는 멕시칸 식당이니 현지와 됐겠거니 했는데 정통 멕시칸 요리를 선보이는 곳이었습니다. 색다른 음식을 원한다면 한번쯤은 멕시칸 요리에 도전해보세요. 후회 없을 겁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양천구 목동 917-9 | 토마틸로 현대41타워점
도움말 Daum 지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