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샤로수길에 푹 빠졌습니다. 샤로수길은 서울대입구에서 낙성대역 주변에 음식집들이 모여있는 길을 말하는 것으로 서울대학교의 상징이 "샤"자와 비슷하다고 붙여진 이름이에요. 샤로수길은 서울대입구역에서 도보로 5~10분정도 가야됩니다. 샤로수길 주변만 가더라도 사람들이 바글바글하고 느낌있는 식당들과 술집이 엄청 많이 있어요. 그 중에 인기만점인 스페인 요리집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샤로수길의 특성상 주차는 어렵습니다.

 

마이무 MY MOO

 

전화 : 02-882-8933

주소 : 서울 관악구 낙성대로 22-10

영업시간 : 11:30 ~ 23:00

메뉴 : 초대형 빠에야 런치 8천원, 디너 1.2만원 / 마이무 믹스타 빠에야 2인분 2.8만원

 

 

 

샤로수길 끝쪽에 위치하고 있는데, 최근 이 주변에도 어마어마한 맛집들이 많이 생겨나더라구요. 이 골목에서는 마이무가 가장 장사가 잘 되보였어요^^; 마이무는 지상 1층과 지하 1층으로 이루어져있고, 최대 70명까지 수용이 가능해서 단체모임이나 회식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평일에는 직장인들한테도 인기 만점 식당 입니다!

 

 

 

매장에 들어서자마자 빠에야를 만드는 팬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예전에 방콕 짜뚜짝시장에서 본 듯한 빠에야 팬이네요. 마이무에는 초대형 빠에야를 런치/디너 모두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으니 부담스럽지 않아서 좋아요.

 

 

 

주말이라서 미리 예약을 하고 갔습니다. 샤로수길을 처음이라서 길 찾는데 조금 헤맸는데, 예약시간 넘으니 바로 전화오셨어요. 예약도 철저하게 관리하고 웨이팅 하는 손님들도 배려하는 듯 해서 믿음이 갔어요. 물을 엄청 차갑게 해준다는 물컵도 신기신기.

 

 

 

메뉴판을 열어보니 마이무의 철학을 알 수 있었어요. 손님들이 넉넉하게 드실 수 있도록 마이무라고 이름을 지었다고 하는데, 진짜 배부르게 잘 먹었어요 ㅠㅠ 빠에야가 2인분이라곤 하지만 양이 많은 편이었어요. 식재료 절감보다는 고객만족!!! 너무 좋아요~

 

 

 

마이무가 처음이라면 세트 메뉴를 추천 합니다.

저도 즉석 빠에야 세트로 주문 했어요^^ (4.3만원)

 

 

 

 

메뉴에 대한 설명이 자세하게 적혀있지만, 다들 너무 맛있게 보여서 선택하기 어렵습니다.

그럴 때에는 직원분한테 문의해보세요. 친절한 설명과 함께 메뉴를 추천해주실 거에요.

 

 

 

기본 세팅

 

 

블루 레몬 에이드

 

 

 

자몽 에이드

 

 

 

에이드는 스파클링의 청량감도 강했고 너무 맛있었어요.

레몬이나 자몽 모두 에이드에 잘 어울리는 향이었지만 맨 위에 올라간 스피아민트도 한 몫 했던 것 같아요. 센스있게 빨대도 2개씩 꽂아주셨어요.

 

 

 

감바스 알 아히요 12,000원

 

에이드가 나오고 얼마 뒤에 바로 감바스가 나왔습니다. 감바스는 에피타이저를 뜻하는 스페인 말로 전채 요리 입니다. 감바스는 알아히요와 피칸테가 유명한데 둘 다 새우로 만드는 것은 똑같아요. 알아히요는 새우를 마늘과 올리브로 끓인 것이고, 피칸테는 고추를 넣고 끓인 것이라고 하네요. 빵 위에 올려서 먹으면 올리브유와 마늘향도 가득하고 새우의 통통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바게트빵도 너무 촉촉하니 맛있었어요.

 

 

 

마이무에는 대부분의 요리에 해산물이 들어가는데, 듬뿍듬뿍 들어있어서 담백하면서 맛이 진합니다. 감바스와 빠에야에 있는 해산물만 먹어도 배가 불러요. ㅎㅎ

 

 

 

마이무 믹스타 빠에야 28,000원

 

오징어먹물 빠에야와 믹스타 중에 한참 고민했는데, 마이무의 대표메뉴는 믹스타라고 해서 믹스타를 선택했습니다. 결론은 베스트 초이스!! 너무 뜨겁기 때문에 바로 드시면 안되고, 접시에 덜어서 드셔야 되요. 밥도 부드럽고 간도 잘되어 있고 통통한 해산물도 가득있고, 단점이 없네요 정말.

 

 

 

레몬이 한점 올라가있어서, 손으로 꾹 짜서 먹으니 상큼하니 최고입니다.

마이무는 KBS생생정보통에도 빠에야 맛집으로 소개되었다고 하네요. 제대로 된 스페인 요리를 맛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스페인 맥주나 와인을 곁들여서 먹으면 더욱 생생한 맛이 느껴질 것 같아요.

 

간만에 포식할 수 있어서 좋았던 장소.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관악구 봉천동 1625-23 1층 | 마이무
도움말 Daum 지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