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슬 황금의 여름휴가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8월 첫째주 여름휴가를 떠나시는데요, 이 때 인천공항에 가시면 인산인해가 따로 없습니다. 7, 8월 출발이면 지금쯤 티켓을 미리 예약해놓으셔야 되는데 저렴한 티켓은 이미 빠졌고, 시기가 시기인지라 가격이 너무 비싸요 ㅠㅠ 정해진 기간에 떠나야 되기 때문에 울며 겨자먹기로 비싼 가격으로 예약을 하는데, 하나투어리스트에서 엄청난 특가상품을 만들었습니다!!

 

일명, 여행특가 예약백서 입니다.

4~6월은 깜짝특가라는 이름으로 상품을 출시하였고, 7~10월은 얼리버드특가 입니다.

진짜 여행객들의 마음에 쏙 드는 이름과 상품이라서 확인을 안 해볼 수가 없네요^^

 

[링크] 하나투어리스트 여행특가 예약백서

 

 

우선, 깜짝특가 상품만 출시하였습니다.

 

아시아(홍콩/코타키나발루/하노이/오키나와/앙코르왓/괌)

미서부 일주

동유럽 3개국

 

여행객들이 가장 좋아하고 가보고 싶어하는 곳 위주로 상품을 출시하였고, 가격 또한 평소보다도 저렴합니다.

주말을 끼고 가는 일정인데도 이 정도 가격이면 괜찮은 것 같아요. 제가 개별여행으로 나름 싸게 다닌다고 생각하는데, 항공권/숙박/식사까지 포함한 금액이 이 정도라면 제가 아무리 아껴도 이길 수가 없습니다. 호텔은 대부분 4성급이기 때문에 매번 2성급에서 머무는 저랑은 너무 거리가 먼 상품이네요 ㅠㅠ 근데 너무 저렴해서 앞으로는 패키지를 가야되는건가 하는 생각이 요즘 저를 많이 괴롭힙니다.

 

제 입맛에 맞춰놓은 패키지 같은 일정을 좋아하는데, 이렇게 단체요금이 저렴하면 약간의 희생을 감수하더라도 돈을 아끼는 쪽으로 가야되나 싶어요. 다음에 여행갈 때는 자유일정이 일부 들어있는 패키지도 고려해볼 생각 입니다^^

 

 

 

추천일정은 하노이 입니다.

 

지인들이 편하고 저렴하게 다녀올 여행지를 물어보면 저는 단번에 하노이를 추천 합니다. 하노이는 베트남 북부에 위치하고 있어서 비행시간도 4시간 정도 걸리고 맛집도 엄청나게 많이 분포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가격도 저렴하고 치안까지 괜찮으니 추천 안할 이유가 없어요. 하지만 하롱베이를 추천하긴 어렵습니다. 왜냐면 하노이에서 편도로 4시간을 가야되기 때문에 왕복하면 너무 힘들거든요. 근데, 이 일정은 하롱베이 옆에 있는 하이퐁 공항에서 일정이 시작되기 때문에 하롱베이까지 이동하는 일정이 반으로 줄어들게 됩니다. 그리고 숙소랑 항공권 포함해서 30만원이면 정말 저렴한 것 아닌가요? 3박이나 하는데도 말이죠. ㅎㅎㅎ

 

[링크] 류객의 하노이 여행기

 

 

한국인에게 가장 인기 있는 여행지 중 한 곳인 홍콩 입니다.

홍콩은 한국에서 3시간 30분 거리에 있으며, 쇼핑과 맛집 투어로 여성분들의 사랑을 독차지 하고 있는 도시 입니다.

특히, 홍대나 이태원을 연상시키는 란 콰이 퐁에서 외국인들과 거리에서 병맥주를 마시면 자유를 만끽할 수 있죠. 어렸을 때 중경삼림 같은 영화를 즐겨보셨다면 역사와 운치를 간직하고 있는 홍콩도 추천 합니다!

 

[링크] 류객의 홍콩 여행기

 

 

 

여름이면 돌아오는 스카이 앙코르 전세기네요. 앙코르와트가 있는 캄보디아 씨엠립은 저가항공도 취항하고 있어서 접근이 편해졌습니다. 이 전에는 직항이 별로 없어서 방콕에서 경유하거나 버스를 타고 10시간 넘게 이동해서 갔었거든요. 저도 육로로 버스타고 넘어갔었는데 이젠 나이가...에헴 ㅠ

 

죽기 전에 반드시 가봐야 할 장소이며, 세계 불교 3대 성지이기 때문에 한번쯤 가볼만 합니다.

단, 씨엠립은 굉장히 덥고 앙코르와트를 제외하곤 볼거리가 많지 않아요. 수영장이 있는 리조트에 머무신다면 OK

 

 

 

그 외에 추천 드리고 싶은 여행은 미서부 일주와 이태리 일주 입니다.

둘 다 아시아나 직항을 이용해서 가기 때문에 직항에 호텔 가격까지 포함해서 2백만원이면 너무 저렴한 것 같아요.

7. 8월 성수기를 빗나간 일정이지만, 휴가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직장인이나 학생이라면 강추하는 일정/가격 입니다.

 

극심한 긴축모드로 여행을 자제하고 있는데, 이 정도 가격이면 한번쯤 생각해볼만 하겠네요.

저축 열심히 해야지^^

 

즐거운 여름 휴가 계획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