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5월에는 집안행사도 많고, 선물을 드릴 분들도 많이 있는데요.

어른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건강보조식품이 있다고 해서 포스팅 드립니다.

 

올가나 블랙모어스는 면세점에도 입점해있기 때문에 많이 들어봤는데 씨디앤에이는 생소하네요. 하지만 씨디앤에이에 대해서 알면 알수록 믿음짐하다는 생각이 계속 들어요.^^

 

 

씨디앤에이는 캐나다 브랜드로써 주력 상품은 오메가3 입니다. 다른 오메가3는 대부분 정어리 오일을 사용하지만, 씨디앤에이 오메가3는 해양 포유류인 하프씰 오일을 100% 사용하고 있습니다. 씰을 물범이라고도 불려지는데 하프씰은 멸종 위기 종이 아니며, 오메가3 생산을 위해 양식되고 있는 종이라고 하네요.

 

 

생소한 오메가3이지만, 건강보조식품이 잘되어 있고 청정지역으로 꼽히는 캐나다에서 만든다고 하니 안심하고 먹어도 될 것 같습니다. 저는 몇 년간 블랙모어스 오메가3를 이용하였고, 최근에는 세노비스로 변경했거든요. 조만간 씨디앤에이에도 도전해봐야겠습니다. 오메가3는 바다생물의 오일로 만들기 때문에 비린내가 날 수도 있거든요. 하프물범유로 만든 오메가3도 이러한 걱정이 없다고 하니 믿고 먹을 수 있겠네요.

 

 

오메가3는 몸에서 만들 수 없는 물질이지만, 혈중 지방을 줄여주기 때문에 건강기능식품으로 많이들 드시고 있습니다. 한 번에 2정씩, 하루에 2번 먹으면 되는데 1회 분량만 먹어도 충분할 것 같아요. 다른 부분은 평소 생선이나 다른 음식을 통해서 섭치하는 것으로 하시구요^^ 저는 건강기능식품을 1일 섭취량의 50%만 먹고 있습니다. 사실 조금 비싸잖아요...하지만 가정의 달 5월은 세일폭이 큰 편이니 이참에 장만하셔서 1일 섭취량까지 드시기 바랍니다!

 

 

하프씰 오일은 역시나 생소하지만, 한국에 들어올 때 식약처의 검사도 통과하였습니다. 씨디앤에이는 하프씰을 이용해서 오메가3를 만들지만, 하프씰을 보고하기 위해서 부단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씨디앤에이 본사는 퀘벡에 위치하고 있으며, 마들렌드 섬과 뉴펀들랜드라는 곳에서 오메가3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링크] 씨디앤에이 오메가3 가정의달 특가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특가 세일을 하고 있으니, 오메가3를 구입하고자 하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캡슐은 한달 분량으로 120정이 들어있는데, 저처럼 50%만 드신다면 두달간 복용하실 수 있습니다.

 

  • 하프씰오메가3 세트 3병: 40% 할인 165,000원-> 99,000원
  • 하프씰오메가3 세트 2병: 35% 할인 110,000원-> 71,500원
  • 하프씰오메가3 1병: 30% 할인 55,000원-> 38,500원
  •  

     

     

    씨디앤에이 오메가3 드시고 건강해져서, 사진의 캐나다 가족처럼 행복해지시기 바랍니다^^

    즐거운 5월 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