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력이 너무 안 좋아서 평소에는 하드렌즈를, 집에서는 안경을 항상 쓰고 있습니다.

작년에는 10년 넘게 쓴 하드렌즈를 교체했는데, 올해는 5년 넘게 쓴 안경렌즈를 교체하기로 하였습니다. 사실 작년에 플라스틱 재질의 안경테가 "퍽" 소리와 함께 부러졌는데 렌즈까지 하면 너무 비싸서 안경테만 다시 맞췄거든요. ㅠㅠ 하지만 공장 직영으로 안양에서 가장 저렴하게 안경을 맞출 수 있는 곳이  안양 비산동에 있다고 해서 큰 맘 먹고 방문하였습니다.

 

 

쓰리팩토리 비산점

 

주소 : 경기 안양시 동안구 경수대로 911

Tel : 031-466-2528

영업시간 : 9:30 ~ 21:00

 

 

 

 

안경점 바로 앞에는 주차가 5대 정도 가능하고요, 이마트와 제휴를 맺고 있어서 이마트 5만원 이상 구입 시에는 안경을 20% 할인해준다고 합니다.

 

 

 

매번 동네에 작은 안경점만 다녔는데, 쓰리팩토리 비산점의 규모를 보고 너무 놀랬어요.

굉장히 넓고 안경테도 너무 많아서 이걸 다 보고 고를 수 있을까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하지만 걱정도 잠시,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하게 하나하나 설명해주셔서 안심하고 안경을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쓰리팩토리 안에 있는 내내 놀람의 연속이었습니다.

우선, 최첨단자동추적검안기 입니다. 보통 시력을 재면 반대편에 안경사님들이 앉아서 기계 위치를 변경해가면서 시력을 측정했거든요. 그런데 이 기계는 턱만 가져다대면 기계가 알아서 움직이면서 시력을 측정합니다. 너무 신기했어요. 직원분들도 이 기계 진짜 비싸다가 하시더라구요.

 

시력 측정이 끝나면 기존에 사용하던 안경수치도 측정하고 사무실 가서 비교하면서 너무 친절하게 설명해주십니다. 안경점을 십년도 넘게 다녔지만 이렇게 친절한 경우는 처음이라서 당황스러우면서도 너무 기분이 좋았어요^^

 

 

 

안경은 15분 정도 걸린다고 하시더라구요. 압축을 하지 않아서 금방 작업이 가능한 것 같았습니다.

다른 곳에 다녀오는 것보다 안경점도 둘러보면서 기다리기로 하였습니다.

 

선글라스는 별도의 방에 전시가 되어 있었어요.

Prada, 톰포드, 지방시 등 명품 브랜드가 전시되어 있었구요. 연예인들 협찬사진까지 붙어있어서 착용욕구가 강렬했습니다. 착용까지 해보면 멈출 수가 없을 것 같아서 오늘은 포기^^

 

 

 

안경은 플라스틱 테와 금속 테로 구분되는데, 금속테는 티타늄이 대세라고 하셨어요.

지금 사용하고 있는 안경이 플라스틱인데다가 최근에 구입한 것이라서 티타늄에 도전해보기로 하였습니다.

요즘 유행은 동그란 테인데....저는 동그란 것보다 네모난 것이 어울려서 네모진 검은색 티타늄 테로 결정했어요!! 티타늄은 금속이지만 탄력이 있어서 잘 부러지지 않는다고 하시더라구요.

 

 

 

 

안경테가 너무 다양해서 하나하나 봤다면 몇 시간은 걸릴 것 같아요. 안경은 집에서만 사용하기 때문에 직원분이 추천해주는 것으로 결정했어요.

안경을 보러 오실 때에는 시간을 넉넉하게 하고 오시는 것이 좋습니다.

 

 

 

렌즈 코너도 따로 있었어요.

요즘은 일회용 렌즈를 많이 사용하기 때문에 렌즈 상담도 많으실 것 같네요. 10년 넘게 하드렌즈를 사용하면서 2번 잃어버렸는데 그럴 때마다 일회용이 더 저렴하겠다라는 생각을 했거든요. 하드렌즈는 적응하기까지 시간도 걸리고 미세한 먼지가 눈에 들어가면 눈이 뽑혀나갈 것 같이 아프지만 ㅠㅠ 저는 하드렌즈가 제일 좋긴합니다.

 

 

 

 

쓰리팩토리 안경이 저렴한 이유 입니다.

안경공장과 직거래를 하기 때문에 유통마진을 확 줄인 것이 정답이에요.

대구 안경공장에서 직거래를 하고 있어서 좋은 품질의 안경을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안경 만드는 것을 기다릴 수 있는 이유는 휴게실이에요.

안경점 한켠에 마련된 작은 카페 입니다. 에스프레소 머신에서 아메리카노부터 카푸치노까지 모든 커피를 맛보실 수 있고요.

더욱 충격적인 것은 소프트아이스크림 기계가 있어요!!!! 안경 사러 왔다가 커피값 벌어가실 수 있겠네요. 저도 카푸치노 한잔 내려서 마실려는데 안경이 10분만에 완성이 되어서 급하게 마시고 갔어요.

 

서비스면 서비스, 품질이면 품질, 가격이면 가격.

쓰리팩토리 비산점이 부족한 것은 무엇인지 상상도 안되요.

너무 완벽한 안경점 입니다.

 

 

 

신상 안경을 바로 착용하고, 원래 쓰던 안경은 안경집에 바로 보관.

산뜻하니 너무 좋았어요.

 

 

 

3 Factory 쓰리팩토리 비산점 너무 강추합니다.

안양에서 가장 저렴한 안경점이라는 모토처럼 안경을 구입하실 분들은 쓰리팩토리가 정답입니다.

 

방문하시면 기분이 좋아지실 겁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안양시 동안구 비산동 570-6 | 쓰리팩토리 비산점
도움말 Daum 지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