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에서 먹는 첫 아침은 제주도의 또 다른 명물, 오분작뚝배기 입니다.

숙소가 표선리에 있는 돔그라미펜션이었는데, 해비치 리조트 근처이기 때문에 해비치 맛집이라고 검색되는 곳을 주로 방문했어요.

그 중 연예인들도 많이 방문했다는 바다향기 식당에서 식사를 하기로 하였습니다.

 

바다향기 식당

 

Tel : 064-787-6333

주소 : 제주 서귀포시 표선면 민속해안로 631-6

메뉴 : 오분작뚝배기, 갈치조림, 옥돔구이, 성게미역국

 

 

 

바다향기는 표선해수욕장이나 해비치리조트 근처이기 때문에 주변 숙소에 머물다가 아침을 먹기 딱 좋습니다.

식당 바로 앞에 주차가 3대까지 가능하며, 주차할 곳이 없다면 도로에 잠깐 주차하시면 됩니다.

 

 

 

실내는 일반 음식점 같은 느낌입니다.

 

 

 

벽에는 연예인 사인으로 빼곡합니다. 근처에 촬영차 왔다가 단체로 많이들 오는 것 같아요.

태양을 삼켜라를 근처에서 촬영했나봐요. 성유리, 지성, 염경환 등 이름을 아는 연예인 싸인이 보이네요.

 

 

 

제주도에서 맛볼 수 있는 음식들이 다 있네요.

메뉴를 한참 보고 있었어요. 다 먹고 싶은데 아침이라서 부담될까봐 적당히 선택했습니다.

 

 

 

적게시켰는데도 한상 가득 차려집니다.

오분작뚝배기 2개와 옥돔을 주문했습니다.

 

 

 

오분작뚝배기

 

제주도에서 맛볼 수 있는 오분작뚝배기는 해물을 넣고 끓인 시원한 국물이라고 생각하시면 되요.

해산물 때문에 시원한데, 그리 맵지 않아서 후후 불어가면서 먹으면 해장도 되고 좋아요. 오분작뚝배기는 식당마다 가격이 조금씩 다르지만 보통 1만원에서 1만5천원이면 드실 수 있습니다.

 

 

 

옥돔구이

 

옥돔은 따로 말씀 안 드려도 아시죠? ㅎㅎ

제주도에 왔으면 옥돔을 많이 드세요. 옥돔이 제주산인지 물 건너 온 것인지는 중요하지 않아요.

제주도에서 옥돔을 먹었다는 것이 중요 합니다. 가격은 물론 비싸지만, 여행이라면 기분도 내야되니까요^^

 

편하게 먹을 수 있는 아침식당, 바다향기식당 이었습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표선면 표선리 40-28
도움말 Daum 지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