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여행할 때 최고의 선택은 숙소였습니다.

6인 가족이여서 숙소에 대한 고민이 가장 많았습니다. 평소, 부킹닷컴을 이용한 예약을 가장 선호하지만, 인원이 많아서 호텔이나 다른 숙박시설은 너무 비싸더라구요. 방을 각각 사용하더라도 가족 단위의 방을 구하기는 어려웠습니다.

 

그래서 처음으로 에어비앤비를 이용하기로 했습니다. 에어비앤비가 좋다는 사람들도 많았지만, 요즘 사고가 한 두개씩 터져서 걱정이 됐던 것은 사실 입니다. 결론적으로 에어비앤비 강추에요! 2인 여행이라면 구지 에어비앤비를 선택할 필요는 없을 것 같지만 가족 단위의 여행을 에어비앤비가 최선의 선택일 될 겁니다.

 

에어비앤비를 아직 가입하지 않으셨다면 아래의 링크로 들어가서 가입하세요.

가입하시면 $30의 크레딧 혜택을 주기 때문에 더 저렴한 가격에 이용하실 수 있어요^^

 

[링크] 에어비앤비 할인쿠폰 ($30)

 

 

 

 

저희가 예약한 곳은 Farrer Park역 근처에 있는 Farrer Suite라는 콘도미니엄 입니다.

2015년에 지어진 건물로, 옥상에는 수영장과 헬스장이 있으며 방에도 테라스가 별도로 있기 때문에 시설이 너무 좋아요.

6인 가족을 위한 숙소인데, 조금 낑겨서 잔다면 더 많은 인원도 가능할 것처럼 보여요^^

 

침대는 퀸사이즈 1개, 더블베드 1개, 침대겸쇼파 1개가 있습니다.

화장실은 총 3개가 있으며, 세탁기겸 건조기가 있어서 매일매일 빨래하고 옷도 바로 입을 수 있었어요.

 

 

 

대문은 전자 열쇠가 없으면 열리지 않고, 숙소는 1층이기 때문에 복도에서 바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밑으로는 에어비앤비에서 가져온 사진 입니다.

숙소 내부를 찍은 사진 없네요.

 

 

거실과 이어진 테라스.

머무는 동안 비가 너무 자주와서 밖에 나가보질 못 했습니다. ㅠㅠ

 

 

 

옥상에 있는 수영장 입니다.

초등학교 저학년에게는 살짝 깊어요. 누군가 꼭 잡아주셔야 합니다. 옥상에다가 햇살이 강렬하기 때문에 너무 오래 계시면 살이 탈 것 같아요.

바로 앞에는 헬스장이 있는데, 러닝머신 정도만 있습니다. 대문을 열 수 있는 전자키만 있으면 다 이용하실 수 있어요!

 

 

 

가장 큰 방에는 퀸 사이즈의 침대가 있습니다. 3명도 충분히 잘만한 크기에요.

방에는 화장실도 있고, 붙박이 장도 있기 때문에 짐 놓기도 편해요.

 

 

 

작은방은 더블베드인데, 커플이 머물기 딱 좋습니다.

여기도 붙박이장과 화장실이 붙어있습니다. 에어컨도 방마다 있고 거실에도 있기 때문에 더위를 전혀 느끼지 않았어요.

각 방마다 화장실이 있고, 거실에도 화장실이 있기 때문에 씻을 때도 불편함이 없습니다.

 

 

 

거실에 있는 쇼파는 접이식 침대에요.

밤이면 침대로 변신해서 위에서 가족끼리 이야기도 나누고 옆에 테이블을 가져다가 맥주도 마시고, 좁지만 편히 쉴 수 있는 장소였습니다.

세탁기, 다리미, 드라이기, 냉장고, 식기 없는 것 없이 너무 편하게 5일간 머물다가 왔습니다. 페러파크역에서 5분 거리에 있어서 MRT 이용하는 것도 편했고, 무스타파나 시티스퀘어몰도 걸어서 10분 거리 이내에 있습니다.

 

맛집인 레전드리 바쿠테도 걸어서 5분도 걸리지 않고요.

 

가족들끼리 싱가포르에 간다면, 저는 이 에어비앤비를 추천 합니다.

 

[링크] 싱가포르 Farrer Suite 예약하기 (에어비앤비)

[링크] 에어비앤비 할인쿠폰 ($3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