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레이시아와 싱가포르를 여행할때 가장 좋은 점은 맛있는 커피를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는 것 입니다.

올드타운 화이트커피 OLDTOWN WHITE COFFEE는 말레이시아 브랜드이지만, 바로 옆 나라인 싱가포르에서도 쉽게 접할 수 있습니다.

 

화이트커피는 말레이시아 사람들이 커피와 쌀을 갈아서 마시게 되서, 화이트커피라는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그래서 커피에서 구수한 맛이 납니다. ㅎㅎㅎ

 

저희 가족은 숙소 근처에 있는 페러파크 Farrer Park역 시티스퀘어 지하에 있는 올드타운 지점을 주로 이용했습니다.

 

 

 

 

 

싱가포르에 있는 올드타운과 토스트박스는 커피와 토스트뿐 아니라 식사들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가게 안을 보면 커피보다는 식사하시는 분들이 많았어요.

 

저는 처음 갔을때는 아이스커피를 테이크 아웃하고, 두 번째는 앉아서 따듯한 커피를 마시고, 세 번째는 아침을 먹기 위해 방문했어요.

싱가포르에서 야쿤카야 토스트를 많이 가시는데, 야쿤카야나 토스트박스를 가시기 어렵다면 올드타운에서 카야토스트 드셔도 됩니다.

 

 

 

아침에 주문한 토스트와 커피 set.

토스트와 커피를 같이 주문하면 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상황에 맞게 주문하세요.

메뉴가 많아서 주문하기가 좀 어려웠어요. 조금이라도 싸게 주문하려다보니 더 헷갈렸어요. ㅎㅎㅎ

 

 

 

커피는 역시 아이스보다 따뜻한 커피가 맛있습니다.

화이트커피의 구수한 크리마를 드시고 싶으면 따뜻하게 드세요.

 

 

 

 

국수류를 주문한 매형과 조카.

음식이 나쁘지 않았습니다. 현지인들도 많이 먹기 때문에 맛은 어느정도 보장되어 있어요.

 

커피 뿐 아니라 가볍게 조식을 즐길 수 있는 올드타운 화이트 커피 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