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의 세계자연유산. 성산일출봉

지난해 4월. 처음으로 제주도란 곳을 가보게 되었습니다 ㅎㅎㅎ

매번 가고 싶긴 했는데 만만치 않은 비용때문에 미뤘다가 연애하면서 다녀왔네요 ^^

2박 3일 짧은 기간 동안 많은 곳을 다녔는데.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은 자랑스러운 세계자연유산, 성산일출봉이었습니다.

- 아침 안개가 낀 성산일출봉의 모습 -

숙소에서 이른 시간 출발해서 도착하니 약하게 안개가 끼어있네요.

하지만 햇살이 강력해서 더운 날씨였습니다. ㅎㅎㅎ

주변에서 오분작 뚝배기를 먹고 도착했는데

10시가 안된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굉장히 많았습니다.

평소에는 중국인 관광객들과 일반 관광객들이 섞여서 엄청 복잡하다고 하네요.

아침인데도 주차장은 거의 만원이었습니다.

- 성산일출봉 입구에서 한 컷 -

올라가는 주변에서 사진들을 많이 찍습니다.

옆에서 승마체험도 할 수 있네요.

- 성산일출봉에서 내려다 본 제주바다 전경 -

일출봉도 너무 좋았지만 일출봉에서 내려다본 주변 경관이 너무 좋았습니다.

따스한 햇살에 맑은 하늘. 선선한 바람까지.

제주도를 사랑스럽게 만드는 느낌이었어요.

이래서 제주도 제주도 하나봅니다 ㅎㅎㅎ

- 성산일출봉 정산 -

이렇게 성산일출봉에 올라오면 정상이라는 표지판이 있습니다.

해발 100미터가 조금 넘는데 올라오는 길에 사람들이 많고 갑자기 급경사라서 올라가시는 분들이 의외로 없습니다.

중국인 관광객은 시간때문에 안 올라오는 것 같았어요.

이 장소가 촬영 spot이니 여기서 꼭 촬영하세요 ㅎㅎ

주변분들에게 사진 요청하시면 흔쾌히 찍어주십니다.

- 성산일출봉 분지지형 -

올라와야지만 볼 수 있는 분화구 모습입니다.

아래까지 내려갈 순 없지만 계단에 앉아서 몇분동안 일출봉을 감상했습니다.

성산일출봉에서 1~2시간 있고 우도로 넘어갈 예정이었는데 설렁설렁 구경하다보니 3시간 가량 있던 것 같아요.

구석구석 보고 앉아서 쉬기도 하고 ㅎㅎㅎㅎ 결국 2시쯤 우도가는 배를 탄 것 같습니다. ㅎㅎㅎ

- 성산일출봉에서 바라다 본 전경 -

- 성산일출봉에도 스타벅스가 !! -

성산일출봉 옆에 보면 스타벅스가 있더라구요.

오후 3시 이전이었기 때문에 외환크로스마일카드 혜택을 받았습니다. ㅎㅎㅎ

더운 날씨를 피해서 들어왔는데 이미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ㅎㅎㅎ

성산일출봉의 감동을 뒤로 하고 우도를 가기 위해 성산포항여객터미널로 출발 ~ !!

성산일출봉

• 입장료 : 성인 2,000원 / 아동 1,000원
  • 성산포항여객터미널에서 5분 거리이기 때문에 우도와 일정 연계
  • 주변 식당에서 오분작뚝배기를 저렴한 가격으로 먹을 수 있음

추천과 댓글은 저에게 힘이 됩니다. 아래 손가락 그림을 꾸욱~ 눌러주세요 ^^

1. Favicon of http://muykr.tistory.com BlogIcon muy.kr 2014.04.14 08:46 신고

성산일출봉은 계절을 맞추어 가서 아침에 일출을 보며 더 멋진 것 같더라구요. 잘 보고 갑니다..^^